경기종목
하계
골볼
농구
당구
댄스스포츠
디스크골프
론볼
배구
배드민턴
보치아
볼링
사격
사이클
쇼다운
수영
슐런
승마
양궁
역도
요트
유도
육상
e스포츠
조정
축구
카누
탁구
태권도
트라이애슬론
플로어볼
휠체어럭비
휠체어테니스
휠체어펜싱
동계
디스크골프(Disc Golf)
디스크 골프(Disc golf), 또는 프리스비 골프(Frisbee golf)는 공 대신에 프리스비를 이용하여 하는 골프와 비슷한 스포츠이다.
이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9홀 또는 18홀(바구니)이 있는 코스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티 패드나 티 구역에서 바스켓을 향해 디스크를 던지고, 바스켓에 도달할 때까지 이전 던진 지점에서 다시 디스크를 던져 홀을 완료한다. 바스켓은 바스켓 위에 체인이 달린 와이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들어오는 디스크를 잡아 바스켓으로 떨어지도록 설계되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각 바스켓에 도달하기 위해 사용하는 던지기 횟수가 계산되며[종종 파(Par)와 관련하여] 플레이어는 총 던지기 횟수가 가장 낮은 상태에서 각 홀을 완료하려고 한다. 파(Par)는 숙련된 플레이어가 특정 홀 또는 홀 그룹(보통 9 또는 18)에서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되는 스트로크 수이다
일반적으로 4인 1조가 되어 코스의 난이도가 다른 9개의 홀 또는 18개의 홀에서 게임을 진행한다. 시작지점인 티 라인에서 디스크를 던진 뒤, 떨어진 지점에서 계속해서 디스크를 던져가며 앞으로 나아간다. 최소 횟수로 디스캐쳐에 디스크를 넣는 사람이 승자가 된다. 선수는 디스캐쳐와의 거리, 방향 등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디스크를 사용할 수 있다.